아이패드 미니 6세대 루머

play1379

·

2021. 7. 17. 1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lover0의 play1379입니다. 오늘 제가 떠들 주제는 아이패드 미니6에 관한 것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는 아이패드 시리즈 중 제 최애 시리즈이기도 한데요, 올 가을에 완전히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될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시작하죠!
(이 글에서 다루는 내용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기기에 관한 것이므로 실제 출시될 기기와는 거리가 먼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아직 많은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일단 나온 정보를 토대로 사양을 적어보겠습니다. 통신은 5G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고 OS는 iPadOS 15가 기본으로 탑재될 것 같습니다. 보안 기술은 Touch ID기술로 상단에 에어리어 방식으로 별도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가장 큰 변화점을 알아보시죠. 바로 디자인입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는 1세대부터 5세대까지 모두 홈버튼에 두꺼운 베젤이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러나 미니6는 다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무려 아이패드 에어, 프로와 같은 디자인인 얇은 베젤과 홈버튼이 없는 디자인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전 이 부분이 엄청 기대되고 이렇게만 나온다면 정말 갖고 싶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변수는 있습니다. 이렇게 안 나올 수도 있다는 거죠. 실제로 여러 팁스터들이 말한 루머들도 반반입니다. 그래도 하나 위안이 되는 점은 상술한대로 나오진 않아도 베젤은 줄어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 이렇게 올 가을 출시될 수도 있는 아이패드 미니6의 소식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2세대를 소유하고, 아이패드 미니가 최애인 입장으로서 베젤과 홈버튼이 없어진다는 소식이 정말 반갑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다시 뵙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반응형